4컷용사 2부 - 유료편 19화, 무료편 11화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창작-4컷 용사


4컷용사 2부 유료 19화, 무료 11화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편은 기엘 VS 지드, 로크의 태그전 입니다. 
왠지 승산 없는 싸움을 시작한 것 같습니다. -_-)

덧글

  • 이케아 2017/08/07 22:16 # 삭제 답글

    반쪽이라고는 해도 로드급 드래곤의 심장으로 대폭 강해진 지드와 1부에서 포스 넘치게 활약하던 로크가 기엘에게 탈탈 털리는 군요. 지드니까 정공법은 당연히 안먹혔고... 과연 어떤 사기를 칠치... 기대 됩니다 +_+ 그리고 첫 도입부 스토리 보고 폭소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 아는척하는 하프물범 2017/08/07 23:55 #

    로드급 마력은 독이 계속 나와 목걸이같은걸로 봉인하고 있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아닌가요?
  • 이케아 2017/08/08 11:03 # 삭제

    그러고보니 목걸이는 안풀고 싸웠네요 (뻘줌)
  • 고지라군 2017/08/08 13:33 #

    사실 목걸이는 독기만 억제하고 마력 자체는 줄어들지 않았답니다.
    다음편에 이 부분에 대한 설명이 나올 것 같습니다.^^
  • ㅁㄴㅇ 2017/08/07 22:18 # 삭제 답글

    으아아아아 부족해 넘무잼밌따ㅠㅠ
  • 고지라군 2017/08/08 13:33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열심히..! ^ㅁ^)/
  • ㅇㄹㅇㄹ 2017/08/07 22:18 # 삭제 답글

    전능하신 작가님 로크가 원래 1부 근육질 만땅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날이 있습니까. 지금 야리야리한 모습보다 1부떄의 근육질의 로크가 맘에 들거든요.,
  • 고지라군 2017/08/08 13:35 #

    현재로서는 .... 그러기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
  • 사나칸 2017/08/07 22:18 # 삭제 답글

    빨리 다음화를 기다립니다!!!!!
  • 고지라군 2017/08/08 13:35 #

    이번주도 열심히 그리겠습니다! ^ㅁ^)/
  • 최강로봇 도라에몽 2017/08/07 22:23 # 답글

    아무리 자드가 지갑전사여도,... 저건 슈팅게임 오늘 한 사람에게 히바치 클리어 원하는 수준 같은데요..
  • 고지라군 2017/08/08 13:36 #

    승산이 워낙 희박한 것 같습니다. -_-)+
    치사한 짓을 총 동원해야 할 듯 합니다.
  • 코인을질러라 2017/08/07 22:31 # 삭제 답글

    우선 기엘 데빌라... 아니 기엘 시어머님의 정당함을 인정합니다. 솔직히 로크는 이미 히로인(?) 중에서도 엄청 가까운 사이가 되버렸고 의도치 않지만 이미 이쁜사랑을 많이해서... 큼
    그나저나 예상했던대로 시간을 10분 되돌린다라는 악마의 힘으로 무한에 가깝게 공략할 생각인가봅니다. 근데 로크가 기억하고 있는 걸 뵈선 기엘 역시 무슨 상황인진 금방 눈치채리라 봅니다만;;
  • 고지라군 2017/08/08 14:17 #

    기엘 시어머님... 왠지 어울리는군요. -_-)+
    시간을 돌린 상황을 기억하는 건 지드와 로크 뿐입니다.
    기엘의 입장에서는 계속 처음 보는....
  • jhj310 2017/08/07 22:59 # 삭제 답글

    신기술 허공베기!
  • 고지라군 2017/08/08 14:17 #

    새로운 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
  • 더더더 2017/08/07 23:22 # 삭제 답글

    더더더..소처럼 그리시오...♡
  • 고지라군 2017/08/08 14:17 #

    사실... 이미 소처럼 그리고 있답니다. ;3;)/
  • 타이닌 2017/08/07 23:24 # 삭제 답글

    거의 골 백번 다시 해야 이길 가능성이나마 보이지 않으려나..ㅎ
  • 고지라군 2017/08/08 14:17 #

    아마.. 그렇게 되지 않을까합니다. -_-)+
  • ㅇㅇ 2017/08/07 23:31 # 삭제 답글

    이제부터 유다희양과의 동거가 시작되는것인가♡
  • 고지라군 2017/08/08 14:18 #

    유다희양과 자주 봐야지요. -_-)b
  • 노이라 2017/08/07 23:34 # 삭제 답글

    여윽시 세이브 로드 신공이었나!
  • 고지라군 2017/08/08 14:18 #

    반칙을 해야지요. -_-)+
  • 2017/08/07 23:53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고지라군 2017/08/08 14:18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ㅁ^)/
    앞으로도 계속 재밌게 보실 수 있도록 열심히 그리겠습니다!
  • 아무생각이없다 2017/08/08 00:18 # 삭제 답글

    흠...작가님의 끝도없는 덕력을 생각해보면 저거 오직 검의 경지만으로 공간왜곡시키는거 페스나 어쌔신 츠바메가에시나 나이트런 삼도지르기가 생각나는건 착각이 아니겠죠 솔직히 말해봐요
  • ㅇㅇ 2017/08/08 00:31 # 삭제

    찐?
  • 터스크 2017/08/08 08:37 # 삭제

    나이트런 삼도지르기는 창만 가능한거라
  • 2017/08/08 11:49 # 삭제

    사실 검의 경지만으로 저런거 하는건 모방이나 오마쥬라고 하기보단 하나의 클리셰임
    흔히 무협지 심검 비슷하고, 검기 검강 두르고
    판타지 오러블레이드 날리고, 환검을 환술마냥 쓰는것보고 따라했다고 말 못하는것하고 비슷...하다고 생각함
  • L.D 2017/08/08 13:20 # 삭제

    충분히 발전된 기술은 마법과 구별 할 수 없다는 아서c클라크의 말도 있고 유능제강이나 만류귀종등 무협에서도 극에 달한 외공은 극에 달한 내공 사용자와 같다처럼 극을 향해 가는 달인들이 하나의 경지로 합일 되어간다는건 이제 장르판에선 유명한 클리셰죠.
  • 레카 2017/08/08 13:28 # 삭제

    타작품이랑 연관짓는건 좀 그런듯요. 물론 저도 4컷용사보고 나이트런 생각할때가 있지만 ㅎㅎ...발하드가의 기술명 하늘배기라던가... 물론 우연의 일치겠죠
  • 고지라군 2017/08/08 14:19 #

    페스나나 나이트런을 초반만 봐서 얘기하신 부분은 모르고 있답니다. ^_^);;;;
  • 연화선생 2017/08/08 00:20 # 삭제 답글

    어...음... 기엘 성격이 유크랑 비슷해보이는건 착각인가요?
    궁금한게 시간 돌리는게 1회성 인지 아니면 소환된 시점에서 10분간 되돌아갈수 있는건가요?
  • 고지라군 2017/08/08 14:20 #

    유크와는 다른 편이랍니다. ^_^);;
    시간을 돌리는 건 다음편에 자세히 설명될 예정입니다.
    열심히 그려야지요.
  • 아무생각이없다 2017/08/08 00:23 # 삭제 답글

    맞다 근데 근원자체를 베어버리는 저거 회복도 못할텐데 왜 1부때 다루다루(다리안) 잡을때 안쓴거죠? 가문이 달라서 스킬트리 자체가 다르나...
    그리고 볼때마다 그리는데 액션씬 할때마다 여캐얼굴망가지는건 공통인듯...평상시엔 ㄹㅇ작호가 여신인데 케트 맞을때도 그렇고 이번화에서 얼굴 개그하는거보면 이게 남자인지 여자인지 구분이... 그러므로 서비스컷좀 주세요
  • YYS 2017/08/08 01:10 # 삭제

    유크하고 싸울때 발하드가 비기라고하였고 이전 소드마스터가 기엘의 기술을 보고 '재밌는검을 쓰는구나'하느것보면 발하드가만이 쓸수 있거나 그 가문만이 전수할수 있는 기술인가 봅니다
  • 고지라군 2017/08/08 14:21 #

    근원을 베는 기술은 드래곤같은 거대한 존재에게는 제대로 안먹힐 것 같습니다.
    아마도 다다음편 쯤에 이 기술에 대해 자세히 나오게 될 듯 합니다.
    액션씬에서 얼굴이 망가지는 건... 제가 묘사력이 부족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
    서비스신으로 보충해야지요.
  • ㅇㅇ 2017/08/08 00:30 # 삭제 답글

    가델>케트>로드 드래곤>기엘>유크 이 정도?
    아직 지드가 갈 길이 멀어보이네요
  • 고지라군 2017/08/08 14:22 #

    지드가 저 서열을 넘어서긴 힘들 것 같습니다.
    사기꾼으로서 싸워야지요. -_-)+
  • ㄷㄷㄷ?? 2017/08/08 00:39 # 삭제 답글

    아니 유크랑 싸울 때는 그렇게 싸우기를 싫어하더니 망설임 없이 죽여버리내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동생 때문인가?
  • 고지라군 2017/08/08 14:22 #

    동생 때문이기도 하고
    은근히 성질을 건드린 탓도 있는 듯 합니다.
    이기면 결혼이라는 과거 조건을 꺼내기도 해서...-_-)+
  • 애에애 2017/08/08 00:39 # 답글

    2번째 정주행 완료! 약시 한 번에 몰아 보는 게 재미있군요.
  • 고지라군 2017/08/08 14:23 #

    정주행 감사합니다! ^ㅁ^)b
  • tutuo 2017/08/08 00:49 # 삭제 답글

    기엘이 지드한테 상당히 많이 화가났나봐요ㅋㅋㅋㅋㅋ유크랑싸울때도 설득끝에 마지막에 쓴 땅베기를 지드전에선 바로써버리다닠ㅋㅋㅋㅋ착하고 자비로워보였는데 동생 관련된 일에선 장난없네요
  • 고지라군 2017/08/08 14:23 #

    워낙 심기를 건드려서....^_^);;;
  • YYS 2017/08/08 01:07 # 삭제 답글

    지드의 작가급 설계에 부랄을 탁치고 갑니다.
    잔머리로는 가델급일듯
  • 고지라군 2017/08/08 14:23 #

    사기꾼 만렙이랍니다. -_-)+
  • Pro 2017/08/08 02:02 # 삭제 답글

    어흐흑 너무 재미있어요 다음화까지 어떻게 기다려요!
  • 고지라군 2017/08/08 14:23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화를 위해 열심히 그리겠습니다!!
  • 2017/08/08 02:2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8/08 14:2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우어으엉 2017/08/08 02:31 # 삭제 답글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 우어으엉 2017/08/08 02:31 # 삭제 답글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 우어으엉 2017/08/08 02:31 # 삭제 답글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 고지라군 2017/08/08 14:24 #

    반복된 댓글에서 의도가 느껴집니다. -_-)b
  • 허허허 2017/08/08 04:42 # 삭제 답글

    데좌뷰 느껴본적 있어?
  • 고지라군 2017/08/08 14:24 #

    앞으로 많이 느끼게 될 듯 합니다. -_-)
  • 바보abc 2017/08/08 06:48 # 삭제 답글

    요즘들어 잘끊으시는거 같습니다 궁금하게 ㅠ
  • 고지라군 2017/08/08 14:25 #

    끊는 위치가 성공적이군요. ^_^)
  • 사과님 2017/08/08 07:43 # 삭제 답글

    지드가 아무리해도 기엘을 정석으로 기엘을 이길 방법이 보이지않는다
  • 고지라군 2017/08/08 14:25 #

    아마도 굉장히 치사한 짓을 많이 하게 될 듯 합니다. -_-)b
  • 터스크 2017/08/08 08:38 # 삭제 답글

    지드:나의 스탠드는 [맨담]. 더도 덜도 말고 시간을 정확히 [10분] 되돌릴 수 있지.
  • 고지라군 2017/08/08 14:25 #

    죠죠러시군요. -_-)b
  • 터슼크 2017/08/08 19:08 # 삭제

    닉넴부터...
  • 파프리카 2017/08/08 09:51 # 삭제 답글

    이번화도 업데이트하자마자 봤는데 정말 흥미진진했습니다!
    역시 지드도 기엘에게는 못당하는거같은데 아무리 10분의 무한 어드밴티지가 있더라도 기본적인 능력차이가 있으니 정공법은 힘들 것 같은데...역시 용사보다는 사기꾼기질이 강한 지드가 또 다른 방법을 생각해낼지...아니면 무한10분 어드밴티지로 밀어붙여 어떻게든 해나갈지 아니면 가장 희박한 확률이지만 기엘은 결국 누나니까 로크 때문이라도 좀 져주는 척이라도 할지 정말 기대되는 스토리였습니다!! 이제 또 일주일을 어떻게 기다릴지 막막하네요~!!
  • 고지라군 2017/08/08 14:26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ㅁ^)/
    아마도 정공법 보다는 치사한 짓을 잔뜩 하게 될 듯 합니다.
    이번 일주일도 열심히 그리겠습니다!!
  • 레카 2017/08/08 10:09 # 삭제 답글

    궁금한게 있는데 블레이드 댄스로 만들어진 검들은 얼마나 오랫동안 형체를 유지하나요? 기엘같은 검사가 검이 없을때 블레이드 댄스로 검을 쥐여주는 짓도 가능한가요?; 블레이드 댄스로 소환되는 검들은 하나같이 큼직큼직 하던데....
  • 고지라군 2017/08/08 14:26 #

    마법으로 만든 실체가 없는 검이다보니 그렇게 오래 유지되기는 힘듭니다.
    검을 쥐여주는 것도 가능하지만 내구성이 그렇게 높지 않을 것 같습니다. ^^);;
  • 우매한인간 2017/08/08 10:30 # 삭제 답글

    기엘에게 이기고 인기남이 된 지드
    그를 두고
    소드마스터
    레드 드래곤
    블랙 드래곤
    이름 잃은 드래곤
    악마
    이미 차인 실연녀
    가족과도 같았던 어린시절 동생
    전 마왕 까지
    여려 히로인의 싸움이 일어날 수도...!
  • 고지라군 2017/08/08 14:27 #

    지옥같은 하렘이 될 듯 합니다. -_-);;;
  • ?? 2017/08/08 12:36 # 삭제 답글

    이 10분 전으로 돌아가는건 1회용으로 상황과 기엘의 전력을 파악하는 식인가요 아니면 무한루프인가요?
  • 고지라군 2017/08/08 14:27 #

    아마도 다음편에 이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될 것 같습니다. ^_^)
  • L.D 2017/08/08 13:03 # 삭제 답글

    이제 그 작업시간은 길고 보는 시간은 짧다는 액션파트가 시작되는군요
  • 고지라군 2017/08/08 14:27 #

    열심히 그려야지요. ;3;)/
  • 듀얼콜렉터 2017/08/08 14:25 # 답글

    기엘 누님 너무 강하네요 쿨럭 근데 누님 기술 쓰실때마다 얼굴 표정도 너무 강해서(?) 보기 힘드네요 ㅎㅎㅎ ^^;
  • 고지라군 2017/08/08 14:28 #

    얼굴에서 강함이 묻어 나올 수 있도록 열심히 그리고 있답니다. ;3;)/
  • 독립적인 북극의눈물 2017/08/08 17:39 # 답글

    이 세계관에는 악마는 많이 봤는데 천사는 못 봤네요
    혹시 천사도 있나요?
    있다는 후에 등장하나요?
  • anauddls 2017/08/08 18:48 # 삭제

    양판소 마냥 유일신, 다신들 아래 천사,천족 vs 마신,마왕 휘하 악마,마족들 하는 설정은 아닌듯 싶습니다
    신들이 악마들과 대응 하는것 같습니다 빛의 신 케트, 이름없는신 등 이렇게요
    다른신들이 등장 안하는 이유는 다른신들 모두 케트에게 봉인당하거나 소멸된듯 싶고요
  • 고지라군 2017/08/10 17:46 #

    천사계열의 캐릭터는 빛의 신 아래에 존재하는데
    이야기중에 나오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_^);;
  • 쿠리곤 2017/08/08 18:44 # 답글

    코인넣고 컨티뉴 할줄알았는데
    세이브로드라니
    기적의 원코인 클리어가 여기....
  • 고지라군 2017/08/10 17:46 #

    아마도.. 가정용 게임기일테니 전기세만 들겠지요. -_-)+
  • Nitrokitty 2017/08/08 19:50 # 답글

    오오 혹시 나○토에서 나온 단조의 '이자나기' 비슷한 예를들면 저 소악마의 힘으로 미래 시뮬레이션이라던지 있었던일을 없던걸로 되돌린다던지 하는건가요!
  • 고지라군 2017/08/10 17:46 #

    제가 나루토를 초반밖에 보질 않아서... .^_^);;;
  • nd1370 2017/08/09 00:14 # 삭제 답글

    좀 늦은 질문이지만 2부3화에서 다리안이 왜 케트에게 '사안'을 쓰지 못했나요? 쓰면 즉사킬인데
  • 고지라군 2017/08/10 17:47 #

    사안은 빛의 신정도의 힘의 차이면 소용이 없을 듯합니다.
  • 초코칩 2017/08/09 01:54 # 삭제 답글

    약속된 승리의 전개..
    약속된 진히로인 결혼골인 전개...!!!
  • 고지라군 2017/08/10 17:47 #

    과연 어떤 결말이 날지... 열심히 그려봐야지요. -_-)+
  • fafay 2017/08/09 03:40 # 삭제 답글

    지드가 수련으로 순수 전투능력이 기엘 유크등 강자들과 비교할만큼 강해지는 날이 앞으로 있을까요? 몸도자꾸 망가지고 항상 리스크를 가지고 싸우는 지드가 안타까워요ㅠㅠ 사기와 템빨로는 앞으로의 싸움에서 한계가 올거같아서..
  • 고지라군 2017/08/10 17:48 #

    아마도 순수한 힘으로 그렇게 강해지기는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사기와 템빨에 더 치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_-);;
  • 공구왕 2017/08/09 06:17 # 삭제 답글

    아 그래서 제나한테 맞고 죽었을때 로드 연출이 가능했었군
  • 고지라군 2017/08/10 17:48 #

    사실 그당시의 그 연출은
    개그만화로서의 연출이라서....^_^);;;;
  • 음? 2017/08/09 19:49 # 삭제 답글

    그림팁들찿다들왓는데 4컷용사그리시는분이엿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지라군 2017/08/10 17:48 #

    옛날에 올렸던 그림팁을 보시고 찾아오셨군요. ^_^)
  • 7N 2017/08/09 21:07 # 답글

    한 40번쯤 해야 겨우 각이 보일 거 같은데.

    기엘 누님이 가진 기술 수나 경험을 생각하면 백식관음 급으로 조합의 수가 많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몇번 죽을 것인가!
  • 고지라군 2017/08/10 17:48 #

    40번 정도로는 각이 안나올 것 같습니다. -_-)+
  • 7N 2017/08/09 21:14 # 답글

    그리고 이 드러난 채로 웃는 기엘 누님 표정이 너무 멋있네요. 요즘 세상에(예전에도 그랬지만) 메인히로인(?) 여캐가 저런 표정 짓는 거 쉽게 보기 어려운데.

    그리고 리바이어던 써는 거 하며 지드 목 날리는 거 하며 진짜 파워풀해서 멋있습니다. 좀 더 분량을 주셔요ㅠㅠㅠㅠ
  • 고지라군 2017/08/10 17:49 #

    저도 기엘을 그릴때면 취향을 담아서 그리기 때문에
    힘이 들어가는 듯 합니다. ^_^)b
  • 안냥하세여 2017/08/10 03:03 # 삭제 답글

    음..10분 돌려서 무한 공략시도라....로크를 미끼로 아주작고 안아프지만 확실한 관통상을 주고 말로 잘 현혹(?)해서 결혼하는것으로 마무리될것 같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제압은 안되니...
  • 고지라군 2017/08/10 17:49 #

    저 누님의 성격이라면
    아마 로크도 사정없이 팰듯 합니다.
    공략이 험난할 것 같네요. -_-)+
댓글 입력 영역
◀ 다음덧글    이전덧글 ▶